컨텐츠 보기
id:[50]
subject:[인사말]
isUse: true
첨부파일들 : 0 건
-
고객이 행복,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주)인포빌의 목표!
저희 인포빌은 1990년대 초반부터 우리나라의 정보서비스를 개척하던 1세대가 창업한 기업으로, 척박하던 시장을 개척하던 도전정신이 인포빌에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인포빌은 열정과 도전정신 및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다변화된 환경과 고객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헌신을 실천하는 구성원의 성취감이 전달되어 고객이 행복해지는,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인포빌의 목표입니다.
-
행복한 개인, 행복한 가족, 행복한 고객!
행복한 (주)인포빌
인포빌은 그동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벤처기업, 병역특례 업체 등으로 지정되어, 경영의 투명성과 우수성이 입증된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신개념 서비스 개발과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포빌은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전력공사, 식품의약품안전처, 충청북도, 청주시 등 대형고객의 까다롭고 다양한 요구에 맞는 업무시스템 개발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개인, 행복한 가족, 행복한 고객, 행복한 인포빌이 저희가 추구하는 지고의 가치입니다.
-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정보기술 창조
정도, 기술, 행복
세상의 중심은 사람이며, 사람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는 행복입니다. 인포빌은 고객, 구성원, 주주와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 모두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고객의 행복은 행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포빌 구성원의 행복이 전제되어야 합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투명한 경영을 통해 구성원의 조직몰입도를 높이며, 회사의 이해관계자에게 정확한 경영정보를 제공과 뛰어난 실적을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를 행복하게 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것이 인포빌이 추구하는 경영입니다.